요양 관련 종사자 자질 향상
본문
외국인들이 환자를 돌본다는데 최소한
요양보호사 학원이라도 이수한 사람만
일을 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학원에서
이론 실기수업듣고 동영상으로 실습을
하는 것만으로도 요양이 필요한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청년들도 많이 필요하므로 홍보해주시고
요양보호사를 외국인들도 학원만 다녀도
취득하기 쉽게 하여 주시고 동영상으로
실습하게 하여 코로나19 감염으로 부터
실습생과 환자를 보호하여 주길 바랍니다.
보건복지부의 탁상행정 공무원들은 모두
교체해주면 좋겠습니다. 요양병원 등은
가족면회도 거절하고 코로나19 가 아직
엔데믹이 되기도 전인데 성급한 오판으로
많은 국민들을 혼란에 빠뜨리고 있습니다.
요양보호사 자격증 실습관련 기사참조링크
https://www.hani.co.kr/arti/society/health/1036943.htm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