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를 정치에 이용하지 마세요.
본문
그들에게 정치색을 입히지 마세요.
국위선양을 위한 것도 아니고 오직 ‘당선인’만을 위한 취임식에 방탄소년단이 공연을 해야하는 이유가 뭔가요?
노래하고 춤추고 자신들의 예술을 하는 방탄소년단을 정치에 이용하려고 한다고밖에 보여지지 않네요.
방탄소년단은 정치를 위한 수단이 아닙니다.
방탄소년단이 유엔에 참석했을 때 비판했던 분들은 어딨죠?
그들의 노력으로 높은 자리에 올라갔다고 이용하려는 거 아미들 눈엔 다보입니다. 제발 아티스트로서 그들의 본업을 할 수 있게 가만히 놔둬주세요.
방탄소년단 공연 추진 말고도 할 일 많지 않나요?
코로나가 끝나지도 않아 힘드신 분들이 많고 일본에선 역사왜곡에 당선인이 앞으로 해야할 일이 많습니다. 국민을 먼저 생각하는 게 민주주의 국가 대한민국의 대통령이 해야할 일 아닌가요?
신중히 생각하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