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 취임식공연반대
본문
정치에 이용하지마시오
국가행사도 아니고 취임식에 부르는건 좀 아니지않나싶으오
방탄이 워낙바쁘기도하고...또 지난 유엔참석했을때도 워낙 당신들이 난리치던게 아직도 잊혀지지않았단 말이오
정 축하공연 필요하면 노엘이나 김흥국씨 부르시오 그들은 이미 정치색밝힌 이들이니...
방탄이름에 눈꼽만치라도 오물 문대면 담선거 피봅니다
진짜 하고싶은말 적었다가 멤버들한테 피해갈까봐 다시 수정하는것이라오 조중동등이 또 꼬투리잡을까바 나뿐만 아니라 모든아미들이 속에 천불이 나지만 참고있는것이오
공연논의중이니머니 자꾸 언론이용해서 수작질부리지도 마시오.참는데도 한계가있다오
그리고 군면제 세무조사얘기까지 돌고있는데 이런얘기 더퍼지면 곤란해지는건 그쪽아닐까 싶으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