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임식에 방탄을 이용하지 마세요!
본문
숟가락도 얹지 마세요!
방탄을 정치적으로 이용하지도 마세요!
지금이 박정희 정권때인가요?
아직도 연예인을 오라면 오고 가라면 가는 존재로 보시나요?
정말로 시대착오적이시군요.
그리고 미리 기사내서 간보고 압박하지도 마세요.
방탄에게 그 어떤 것도 하지 마세요.
취임식에 절대 부르지 말고
제발 그냥 가만히 두세요.
그것이 그나마 이 나라를 빛내고 있는 방탄을 당신들이 도와주는 일일겁니다.
제발 그냥 두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