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임식 날 축하공연으로 화려한 장식보다는 투표해 준 국민들에게 감사하는 의미로 코시국에 고생하는 의료진에게 따뜻한 밥 한 끼라도 대접해 주시는 배울 점이 있는 행보를 보여주시길
본문
는 기사를 접했습니다.
축하 공연을 한다는 자체가 화려한 것인데,,
정말 내실에 중점을 두신다면,,
나라를 대표하시는 분이니 만큼
코시국에 취임식을
축하 공연으로 화려하게 장식하는 것이 아닌
투표해 준 국민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조용하게
의미 있는 행보를 보여주시길 바랍니다
누구를 초청하던 연예인을 부르고, 가수들의 공연을 준비하게 하는 행보는_
특히 이 시국에 보기 좋지 않습니다
코시국에 고생하는 의료진에게 따뜻한 밥 한 끼라도 대접해 주시는 게 아름답지 않을까요
더 나은 행보를 보여주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