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의 취임식 공연을 반대합니다
본문
대통령 취임식의 외관보다 내실을 따져 하고 싶다는 당선자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신다면 현재 세계에서 가장 바쁘고 외관마저 화려한 방탄소년단의 공연을 추진하신다는 것은 매우 부적절한 결정이라 생각됩니다.
축하라 함은 마음에서 진심으로 우러나올 때 빛을 발하는 것인데 이렇게나 많은 팬들이 한 목소리로 반대하고 있는데 방탄소년단이 설령 거절할 수 없어 어쩔수 없이 공연을 한다한들 마음이 편하겠으며 진심어린 축하가 가능할까요?
제발 축하는 진심으로 축하해 주실 수많은 분들과 함께 셀프로 해주시길 간절히 요청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