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취임식 공연 반대합니다+박근혜씨 초대하지 마세요
본문
이 느낌 이 기분 어디서 느꼈나 했더니 연예인 딴따라 취급하던 군사정권 시대네요.
BTS는 그간 국익을 위한 곳과 유엔등에서 공연을 했습니다.
정치를 위한 들러리가 아니라요.
탄핵당하고 대 범죄를 저지른 박근혜씨를 전대통령 대우하며 초청한것도 기가 차는데 정말 가지가지 하시네요.
제 손으로 윤 석렬 당선인을 뽑았지만 요즘 뉴스를 보면
이 정권 믿을 수 있겠나 싶었는데 이렇게 정당게시판에 글까지 쓰게 만드시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