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 취임식 방탄소년단 공연 반대합니다! (feat. 군면제)
본문
솔직히 방탄이 UN에서 공연할때는 "열정페이를 줬다." "정치적으로 이용했다."라고 문재인 대통령님께 그렇게 말씀 하셨다면서 취임식에는 왜 공연하려고 하는건지 이해를 못하겠습니다.
그것도 솔직하게 말하자면 정치적으로 이용하는거 아닙니까?
그리고 방탄 군면제 관련 의논하여 소속사 하이브를 방문하셨다고 하는데, 아미분들이 여러번 말씀 드렸겠지만 방탄소년단은 본인의 입으로 군 복무 한다고 했습니다.
방탄소년단을 정치에 거론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