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취임식공연을 반대합니다
본문
구시대적 발상입니까?
연예인을 국민에게 돌려주세요
청와대에서 쇼하는걸 반대합니다
연예인은 국민 대중들을 위하여 존재합니다 정치인을 위해
존재하는 게 아닙니다 구시대에서 깨어나세요
세계적 조롱거리가 되고 싶습니까?
전세계 아미들의 비난을 받아야만 합니까?
대한민국의 품격을 스스로 갖추세요
BTS 로 얻어가려고 하지마세요
방탄소년단의 취임식공연을 절대 반대합니다
국민의 한사람으로도 반대합니다
그리고 방탄소년단 팬 아미로도
절대 반대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