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취임식 공연에 강력하게 반대합니다!!!
본문
방탄소년단은 정치와 무관한 음악하는 음악을 사랑하는 아티스트, 가수입니다! 노래 하나하나에 진정성을 담고 본인들이 직접 작사작곡에도 참여하고 그 노래들을 통해 팬들과 서로 소통하며 위로받고 공감하고 힘을 얻으면서 그렇게 선한영향력을 전세계에 끼치는 본업을 사랑하는 그런 자랑스런 우리나라 가수, 아티스트들입니다!! 그리고 데뷔전부터 정말 힘들게 현재 우리나라 한국을 대표하는 그룹이란 이 자리까지 왔습니다!
그런데 앞으로 우리나라의 경영과 정책, 민생 안정 등 에 대해서 얘기할 경건하고도 엄숙해야할 그런 대통령 취임식이란 자리에서 게다가 이 시국에 축하공연이라뇨! 오히려 반발심만 커지는 행위가 될것입니다!! 그리고 대중문화예술은 정치가 개입해서는 절대 안되는 분야입니다!! 한번 정치와 관련이 있게 되면 그 분야는 빛을 잃고 맙니다! 제발 간섭하지 말고 그대로 가만히 냅둬주십시오 그게 대중문화예술인에 대한 올바른 존중이자 대우입니다! 제발 방탄소년단을 포함한 모든 아티스트분들을 정치와 연관짓지 말아주십시오!! 결국 이로 인해 겪게 될 파장은 다 방탄소년단과 다른 아티스트분들에게 돌아가게 됩니다!!
신중히 생각하시고 논의를 철회해주시고 정정기사도 분명하게 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