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선인이 147억 홀라당 해먹을 수도 있는거임? 영부인 주가조작도?
본문
김건희씨는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검찰조사 받아주세요
그리고 용산이전하는건 안옮기면 0원 아닙니까? 그 어느 국민이 청와대 돌려받고 싶다고 했나요??
벌써부터 예비비 300억 쓰시는데 임기 시작하고 나면 얼마나 국민 세금 더 써먹으실지 감도 안오네요...~^^
우리나라 대통령들 그동안 청와대에서 잘만 살아왔습니다
퇴임이후에 감옥간 이명박, 박근혜는 잘못을 저질렀으니까 당연히 들어간거고 범죄 안저질렀으면 감옥 안가는겁니다
뭐가 무서워서 청와대를 안들어갑니까? 설마....풍수지리....때문에...?ㅎㅎ
암튼 국민들 민심 살피신다고 하시니
국민들의 민심은 이거니 귀기울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