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정재훈,정기석 사퇴하시길 바랍니다
본문
물거품으로 만들 자들입니다. 뿐만 아니라 새정부에 무거운 짐을 안길 것입니다.
지금 이 시점에 전국민 항체검사를 해서 방역정책을 세우겠다는 발상은 아무리 이해하려 해도 도저히 이해가 안되며, 이는 지금의 정부의 방역정책보다
더 비상식적인 정책입니다.
인간의 면역체계를 제대로 이해 못하고 있을 뿐더러 모든 것을 획일화하여 해결하려는 단순 무모한 위험한 생각입니다.
아무 의미도 없고 비용효과적이지도 않으며 절대 국민을 위하는 정책이 아니라고 판단됩니다. 왜 그런지는 수 많은 과학의 데이타와 기본적인 의학지식에 충실한 많은
의사 분들의 글들에 있으니 굳이 설명할 필요가 없습니다.
진정 누구를 위한 정책인가요? 아무리 생각해도 정당성을 찾을 수 없는 비과학적, 비합리적, 반헌법적, 비윤리적인 방역정책 모두 없애고 자유롭게 선택하고 치료받을 수있게
하세요. 치료의 골든 타임을 놓치지 않게, 적절한 치료가 이루어지게 치료중심의 방역으로 전환해 주세요.이 세상에 질병이 코로나 하나 밖에 없습니까? 다른 병들은 다 병이 아닌가요? 다 없어졌나요? 다른 병으로 죽는 것은 괜찮은 가요? 아니면 다른 병으로 죽어도 코로나 사망인가요? 코로나 방역만 하면 다른 것은 다 무시하고 개판쳐도 되는 건가요?
진정으로 국민을 위하는 여러 전문가의 의견을 들으시던지 아니면 물러나시고 진정한 전문가 분들에게 일을 맡기시길.. 후자가 더 바람직하다고 생각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