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장애인인권좀 예산에 반영해주십시오 대통령은 지하철안타셔서 불편함없겠지만 지금 장애인 시위때문에 돌아버리겠습니다. 장애인은 마땅히 보장되어야할 이동권이 보장되지않아 힘이 들
본문
대통령은 지하철안타셔서 불편함없겠지만 지금 장애인 시위때문에 돌아버리겠습니다.
장애인은 마땅히 보장되어야할 이동권이 보장되지않아 힘이 들고 시민들은 이로 파생된 장애인 시위때문에 지하철 배차가 길어져 힘듭니다.
서민과 약자의 의견도 반영해주는 정부가 되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