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당선을 축하드립니다 저는 중증발달장애를 가진 아들의 엄마입니다 저의 아들은 장애인시설에서 24시간 전문복지사들의 케어를 받으며 친구들과 잘 생활하고있습니다 그런
본문
저는 중증발달장애를 가진 아들의 엄마입니다
저의 아들은 장애인시설에서 24시간 전문복지사들의
케어를 받으며 친구들과 잘 생활하고있습니다
그런데 정부에서 장애의특성과 정도를 배제하고
당사자의 의견도 듣지않고 자립이라는 미명아래
탈시설정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장애특성과 정도에 따라 차별화된 정책을 수립하여야
함에도 불구하고 일률적인 잣대로 추진코자한 탈시설
정책을 즉시 중지하여 주십시오
부디 피끓는 부모의 외침을 외면하지 마시고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장애인서비스 제공을 위한
장애인평생로드맵을 만들어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