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제타격 선빵
본문
코찔찌리들 싸움입니까!!!
선빵 날리겠다는 거예요!!!
이게 안보 책임자가 될 사람이 할 이야기 입니까?
과오 잡는 겁니까?
쎄보이고 싶어요???
자다가도 생각이 납니다.
오늘도 4시 50분에 일어나서 쭉 생각하다가 열받아서 검색해서 들어와서 글 씁니다.
러시아 우크라이나 뉴스 접할때 마다 생각납니다.
남북 분단국에서는 안보가 최우선입니다.
그와중에 국방부 이사가 웬말 입니까?
그냥 청와대로 가세요!!!
국민 불안하게 만들지말고
어떤 국민이 원한다고
국민의 소리를 듣는 대통령이 되시길 소망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