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주택자들 양도세 규제완화 한다고 하니 강남집값 올라간다고 합니다.
본문
그 돈으로 다시 부동산을 사들일텐데 무슨 매물이 증가합니까?
대체 인수위 부동산 tf팀은 무슨 생각입니까?
오죽하면 아파트 건설 사장이었던 이명박대통령도 다주택자 규제는 풀지 않았습니다.
그 분이라고 다주택자가 개인적으로 미워서 그랬겠습니까?
다주택자 양도세 완화 해주는 순간, 결국 부동산 투기가 큰 돈을 벌게 해준다는 믿음과 함께
평생 벌기도 힘든 돈맛을 본 다주택자들이 다시 부동산을 사들인다는건 너무나도 자명하지 않습니까?
그 돈맛을 잊을까요?
또한 악법도 법이라면서 다주택 양도세 중과 세금 내면서 판 기 매도자들은 바보가 되는 겁니까?
이것이 인수위가 말하는 공정과 상식입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