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집값을 다시 올리면서까지 부동산규제완화를 고집하는 겁니까? 현장모니터링을 하고는 계십니까?
본문
그 덕에 그나마 잡히던 집값 다시 오른답니다,
진정 다주택자들의 대통령이 되려 합니까?
부동산규제완화해서 집값을 높이는게 목적입니까 낮추는게 목적입니까.
왜 집값을 다시 올리면서까지 부동산규제완화를 고집하는 겁니까?
이명박대통령도 공약이었던 부동산규제 완화를 결국 집값안정시키고 집권후반부에 했습니다. 그 분이 다주택자가 미워서 그랬겠습니까?
집값안정화이전 규제완화는 집값 올리는 불쏘시개 역할만 하기 때문입니다. 누구보다다 자유시장경제를 중시했던 경제대통령도 규제완화만크은
부동산 안정후 했었고 그 덕에 집값안정을 이룰수 있었습니다.
이명박 대통령때처럼 먼저 빈터의 대규모 공급정책부터 시작해 주십시요.
그렇게 집값안정시킨후 부동산 규제완화 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