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균형발전을 위해 세종시를 행정수도로 만들어 주세요.
본문
수도권 과밀화 해소와 국가 균형발전을 위해 서울은 경제 수도로, 세종시는 행정수도로 만들어야 대한민국이 발전 할수 있다고 생각 합니다. 꼭 해결 해 주십시요.
또한 굴뚝없는 관광과 축제산업이 지역을 살리고 나라를 살립니다. 외국인 관광객 1명이 자동차 1대 수출한 것과 같은 수익 효과가 있다는 통계가 있습니다. 대한민국의 미래 먹거리, 청년들의 많은 일자리가 창출되는 관광축제산업을 활성화 시켜 대한민국을 세계명품 관광축제 도시로 만들어 주십시요. 간절하게 건의 드립니다.
세종시에서 이벤트관광축제학 석사 황순덕 올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