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하나
본문
그냥 대통령직 포기하시고 내려오시길.
당신같은 부패하고 독선적이고 내로남불의 사람이 대통령이라니 너무나 끔찍합니다. 아침에 눈을뜨면 절망적 마음이 됩니다 . 당선인이 이끌 대한민국 미래가 걱정되어서.
불공정의 대명사라해도 되실 그런분이 또 그런 가족이 대한민국 지도자가 되어서 공정을 외치는 모습이 한없이 가증스럽습니다.
대한민국사람으로 대한민국을 사랑한다면 스스로 내려오시길. 그게 대한민국을 사랑하는 사람의 도리라 여깁니다. 당선자 본인과 본인 가족들이 더 잘알지 않습니까. 당신들이 어떤 사람들인지 ! 하기야 그걸 안다면 대통령 한다고 영부인 되겠다고 나서지도 않았겠지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