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가부 폐지 타협하지 마세요
본문
이런식으로 하나둘씩 타협하면 결국 또 좌파들한테 자유대한민국 빼앗깁니다. 굳은 의지로 밀고 나가셔야 함께 일하는 참모진이던 관련된 사람이던 따라서 가죠.
여가부가 지금 자유민주주의의 근간을 무너뜨리고 얼마나 이기적으로 나라를 말아먹고 있는지 압니까??
나다움 책 한번이라도 봐보세요. 초등학생들이 그거 읽고 어떤 생각이 박히겠습니까? 청년들이 애를 어떻게 나아서 키우나요? 교육이 그딴식인데?? 남녀를 갈라놓고, 자유가 무너지고, 좌파사항이 가장 잘 드러나는 곳이 여가부인데 무슨 생각으로 장관을 앉혀요.
안되면 되게 해주세요. 제발 그렇구나 그렇구나 하면서 타협하지 마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