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언론들이 부추기고해서 여러모로 잡음이 많아서 그냥 지켜보는 국민들도 피로도가 심해지는거 같습니다. 윤석열 당선인측근들도 언론에 말흘리는거는 좀 자제하고 빠르게 문대통령
본문
그냥 지켜보는 국민들도 피로도가 심해지는거 같습니다.
윤석열 당선인측근들도 언론에 말흘리는거는 좀 자제하고
빠르게 문대통령님하고 독대든 실질적 만남이든 해서
의견교환 및 인수인계가 원할하게 이루어지면좋겠습니다.
서로 날세워서 좋을게 뭐가있을까요?
국민들도 피곤하고
양측진영도 피곤하고
이득보는건 민주당과 이재명측 밖에 없어보입니다.
새롭게 힘들게 정권을 교체했습니다.
나라를 위해서 어떤게 더 나은길인지,
국민의 힘도 더욱더 쇄신하고
유능하고 국민을 생각하는 일꾼으로 이미지를 가져갔으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