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의,원칙과 싱식이 지켜지는 나라면 만족합니다. 많은 것 기대하지 않을 께요
본문
사실 이 부분이 새 정부의 진실성을 가늠하는 중요한 부분이라고 봅니다.
수많은 산적한 문제가 있지만 .. 자유민주주의의 뿌리를 뽑는 일들은 반드시 해결해 주시리라 믿습니다.
신체의 자유권 침해....현재 상황에서 절대 정당성 없다고 봅니다..
부정선거 ... 자유민주주의 사회의 뿌리를 뽑는 범죄죠..
지금 코로나위기 대응위원회 안철수, 정기석, 정재훈? ,,,, 전 국민 항채검사???? 말도 안되는 헛짓거리라고 봅니다. 부탁드립니다.. 새정부를 지지하고 지켜드리려고
백신반대 시위 중단하는 국민들 보이시는 지요?
우리가 지지하고 투표한 분이 대통령이 되었습니다. 이제 중요한 것은 반대세력.,.다 들 아시죠.... 틈만나면 끌어내리려는 세력들,,,,이 들로 부터 지켜드리자고 하네요...
살기 힘든 현 상황에서 .. 사심없는 국민들이 ... 이 정도 부탁드렸으면 할 만큼 했다고 봅니다.
이 또한 지나가리....이 글이 생각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