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당선인의 언행이나 행동들 진짜 구태 같아요...... 전직 대통령에 대한 예의도 하나도 없고, 본인이 원하는 것이 있으면 덕담하고 차한잔 하면서 의논할 수도 있는거 아닌
본문
전직 대통령에 대한 예의도 하나도 없고, 본인이 원하는 것이 있으면 덕담하고 차한잔 하면서 의논할 수도 있는거 아닌가요??
안철수 인수위원장하고는 단일화시기 차한잔 허심탄회 이런식으로 이야기 하지 않았던가요 ??
극우의 지지자들 보라고 이런 행동을 하는 건지 모르겠지만, 이런 정치는 캐스팅보트와 여론을 주도하는 중도에게는 먹히지 않을것 같네요..
예의도 없고 언행은 거칠기만하고.. 진영을 벗어나 중도로 나가는 새로운 정치를 할 줄알았는데 예전 국힘 출신 대통령들과 다를바가 무엇인지??
퇴임하는 대통령에게 예의를 차리되, 앞으로 거대 야당과 어떻게 공존하고 협치할건지에 대한 비전을 좀 제시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