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법제정
본문
이미 늦었습니다!!!
이제라도 해야합니다!!!
감염병 전담병원이며 지방의료원에 근무하고 있는 간호사입니다.
감염병이 국민의 삶을 통째로 흔들어 놓고 있는 상황에서도 우리 간호사들은 사명감과 책임의식으로 최일선에서 사투를 벌이고 있습니다.
이런 간호사들이 현실의 벽에 부딪히며 좌절하고 간호사로서의 역량을 제대로 발휘하지 못하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국가의 위기상황에서 우리는 할 일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국민들이 영웅이라 칭해주는 것도 감사한 일이지만 제가 생각하기엔 영웅이란 칭호는 맞지 않다는 생각입니다.
소명의식을 가지고 꿋꿋하게 본인들의 사명을 다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런 저희들에게
힘을 실어 주세요
힘이되어 주세요
힘들 때마다 이직을 생각하는 간호사들에게 희망을 주세요
그리하여 간호현장을 떠나는 간호사를 잡아주세요
단순한 간호사 수를 늘리는 것보다 소중한 능력있는 간호사가 환자 옆을, 간호현장을 지키도록 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