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통령님께 무례하지 마세요. 지지율 47%를 넘는 대통령님께 무례합니다. 선거됐다고 뒷통수치기인가요? 인수위 내부 입단속도 못하는데 그리고 0.7%로 당선되고, 그거 본인
본문
지지율 47%를 넘는 대통령님께 무례합니다.
선거됐다고 뒷통수치기인가요?
인수위 내부 입단속도 못하는데
그리고 0.7%로 당선되고, 그거 본인들이 잘나서 잘되서 당선 된 거 아니잖아요.
민주당 후보 이재명의 개인비리 등으로 된거고, 문재인 대통령 지지자들 문파가 윤석열 당선인 뽑았기에 당선된겁니다.
국민의 힘이 잘해서 윤석열당선인 자체가 좋아서 잘해서 뽑은게 아니라고요.
정신차리세요.
국민의힘은 자신들의 과오가 있는 직전 대통령들 수감중인 이명박, 탄핵된 박근혜의 당입니다.
납작엎드려서 일만해도 모자랄판에,
지금 또 옛날 버릇 못버리고 문대통령님 공격하고, 뒷통수 치는거 용납 못합니다.
인수위 제대로 하세요.
무능한 소리 하지마시고요. 자기 주제파악 좀 하고 공부 좀 하세요.
그리고 예의를 좀 갖추시고요.
뽑은 걸 후회하게 하지 마십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