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예의 좀 차리세요 현정권이랑 인사치레만 하면 될걸 협상가지고 왜 날을 세워요? 아무리 정치 처음이라고 하지만 검찰 직장에서 그 짬밥으로 일해봣으면 대충
본문
현정권이랑 인사치레만 하면 될걸 협상가지고 왜 날을 세워요?
아무리 정치 처음이라고 하지만
검찰 직장에서 그 짬밥으로 일해봣으면
대충 뭔지는 알잖아요?
측근들의 요상한 말 그만 듣고 정신 좀 차리세요
측근들은 그 새누리시절 해먹던 싸가지없는 버릇 안버리면
지선도 뭐도 없는 줄아세요
특히 이준석은 입 좀 다물고!!!
이준석땜에 쉽게 이길고 겨우 이겨놓고 왜 퇴출 안시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