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연금 해당자 모두에개 차별없이 지급하였으면 합니다.
본문
저도 그렇지만 기초연금수급자가 되어도 혼자사는 사람도 많습니다.
그런데 혼자사는 사람이 직장을 다녀 월급이 200만원 근사치에 타게 되면 1인가구로 분류되어 국민연금 조금만 타게 되도 기초연금을 수급받지 못하게 됩니다.
돈이 많다면야 나이들어 누가 직장에 다니겠습니까
그리고 나이들어 다니는 직장이 오죽하겠습니까
그런것을 감안하면 오히려 나이들어 직장에 다니는 분들께 오히려 가산점을 주거가 플러스 알파 혜택을 주어야 하는것이 아닌지요
단순히 직장을 다녀 200만원 정도 받는다는 이유로 기초연금을 지급하지 않는다면 걍 집에서 있거나 공원같은데 가서 허송세월만 보내라고 하는 것 뿐이 더 되나요
박수는 쳐주지 못할망정 기초연금을 주지 않는다는 것은 부당하므로 해당자 모두에게 차별없이 일률적으로 지급하였으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