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주도 3080 전면 폐기 요청!!!!!!!!!
본문
내집인데 팔고 이사도 못간지가 1년이 넘어갑니다
3080을 시행하면 너나할것없이 전부다 피해가 심각합니다
처음부터 90%를 받고 시작했어야 하는데 10%만으로
시작한것부터가 문제의 요인이였다고 보여집니다
그리고 67%가 찬성하면 나머지는 원치도 않는데 강제로
개발한다는것도 너무 일방적입니다
주민들수가 많은곳은 반대율50%를 달성하기가 너무 아렵습니다
철회신창한 41곳의 지역들을 철회해주십시요
76곳중 41곳이 철회신청을 했다는것은
절반이상이 원치않는다는 의미입니다
조속히 3080을 없애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