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인덕원선 즉시 착공 요구
본문
동탄인덕원 전철은 이미 모든 절차가 끝나고 땅파는 착공만 남은 상태입니다,
그런데 작년 2021년에 이미 착공했어야 하는데 아직도 착공을 안하고 있어요
기재부,국토부에 국민 세금으로 월급받는 상시공무원들한테 물어보니 온갖 이유를 대면서
착공을 지연시킵니다. 이런 어처구니없는 경우가 어디 있습니까?
이번 정부 공무원들 정말 위 부터 아래까지 답이 없습니다.
하루빨리 내일이라도 당장 즉시 땅파고 착공해주세요
착공안하면 이번 지선에서 큰 이슈될겁니다
그리고 공무원이 너무 많아요 이제부터 뽑지 말고 매년 10%씩 줄여주세요
공무원들이 너무 많으니까 한사람이 할일을 두,세사람이 나눠합니다
그러니 규제와 절차만 더 복잡하게 만들고 시간만 질질끕니다
동탄인덕원선 즉시 땅파주길 간곡히 요청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