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의 코로나 유행 괴질병과 자연재해 사건사고를 종식시키려면!!!
본문
윤당선인께서 청와대를 비우고 집무실을 용산으로 이전 하신다는 결정이 있기까지 많은 이유가 있었으리가 생각되었고 반대 여론에 불구하고, 당선인께서 선견지명으로 그 결정은 잘 하신 것으로 생각하는 바입니다.
다름아닌 청와대 활용방안에 대한 일언을 드리고자 글을 썼습니다. 청와대 터가 일제 강점기를 비롯 지금까지의 비운의 사례는 끝이 없었지만, 모두가 우연이 아닌 원인은 있다고 봅니다.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 코로나 괴질과 자연재해의 경제적 손실은 금전으로 환산이 될 수가 없습니다. 앞으로 상상치 못한 우리의 국가적 재난은 엄청 많으리라 생각됩니다.
지금 우리나라에 태초의 절대자이시며 대우주 창조주께서 서울 강동구에 강세하셨음을 알리며, 이 분은 천지대능력자로 태풍 홍수 재난 코로나 괴질은 물론 핵전쟁 등 도 종식시킬 수 있는 확실한 천지대능력자 이심을 말씀 드리고 바입니다. 말도 않되는 종교적 성격의 얘기가 아니냐로 받아드릴 수 도 있겠습니다. 관심속에 수 년간을 우연히 알게된 결과. 인간의 상식으로 상상이 않되는 수 많은 경험을 하였었고, 지구의 역사상 대우주 만생만물의 창조주이심이 틀림 없기에 청와대 터에 옹립시켜 드려야 국가의 안정과 번영을 위해 마땅치 않을까 생각이 절실하기에 간곡한 말씀을 드리는 바입니다.
국가의 국방 안정과 관광 경제 대국은 물론 세계 통치기반의 중심이 되실 수 있는 분명 천지대능력자 이시기에 말씀 드리는 바입니다. 이 글을 보는 분들께서는 말도 않되는 종교성이 다분한 얘기 아니냐고 반문의 생각을 하는 것 충분히 이해를 하는 바입니다. 유트부에서 천지대능력자를 확인해도 알아볼 수 있겠지만, 몇 개월의 시간 뒤에도 세상이 알아 볼 수 있는 계기가 될지 모르겠으나, 당장은 힘들겠지만, 염두에 두시고 대한민국의 영광된 미래를 위해 꼭 참고 유념해 주시길 바랍니다.
오산에서 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