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공공주도복합사업 3080+ 반대 전면 폐지요청!!!!!!!!
본문
내집을 팔고 살수없는 이런 정책을 하루속히 삭데해쥬시기 바랍니다
부동산 매매도 거의 끊기고 주민들은 시름속에서 살고 있습니다
저층주거지는 원주민들의 생계터전입니다
대부분 한곳에서 몇십년씩 사신 분들이 대부분입니다
인구는 점차 줄어들고 있는데 아파트만 개발한다면
앞으로 한국은 아파트공실률만 턱없이 늘어날 것입니다
집이라는것은 하루아침에 내 소유가 될수 없습니다
젊은시절부터 철저히 절약해서 모아 노년에나 내집을 장만하여
사는 분들이 대부분의 경우입니다
앞으로 1인가구가 점점 늘어나고 고령화사회가 될것이고
노인복지정책이 계속 생겨야 한다고 느껴지는데
노후저층주거지에 거주하는 고령자 원주민분들에게는 너무도
터무니없는 정책입니다
3년 한시의 3080도 문제이고 공공주택특별법도 없어져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부디 76곳의 후보들도 모두 전면 폐지해주시고
41곳의 철회요청지라도 꼭 철회시켜주세요 부택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