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사대 유아비율 문제가 정말 심각합니다 공교육을 지원해 유아복지를 우선시해야 할 대통령이 백년대계인 교육에 관심조차 없는 게 통탄할 따름입니다 우리나라 OECD국가중에 공무원
본문
공교육을 지원해 유아복지를 우선시해야 할 대통령이 백년대계인 교육에 관심조차 없는 게 통탄할 따름입니다
우리나라 OECD국가중에 공무원 비율이 절대 높은 게 아닌데 공무원 줄이고 공교육에 쓸 돈 아껴서 쓸데없이 용산으로 옮기는 데 1조를 쓴다고요? 그 돈 대통령 주머니에서나 내시고 나라를 위해 쓰세요
유아교사들 박봉에 기를 쓰고 공부해서 겨우 청렴하고 공정하게 돈 허투루 안쓰는 공립유치원 가려고 노력하고 있는데 대통령이 아니,아직 대통령도 안 되는 사람이 쓸데없이 권력싸움이나 하고 있으니 정신 차리고 세금낭비하지 말고 공립유치원 늘리고 교사 대 유아비율 줄이는 데 쓰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