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 유지시켜 주시기바랍니다
본문
아직 비감염자들 많습니다
또한
코로나 이후
식당 카페 안가고
친구도 안만나는 사람들
의외로 많아요
의학기술이 좀 더 발전할때까지는
좀 더 안전해질 때까지는
마스크는 써야합니다
아무리 조심해도
바로 옆에 마스크 안쓴 확진자가 지나가면
물거품입니다
최소한의 보호장치입니다
여론에 휘둘릴 문제가 아닙니다
마스크는
코로나 고위험군들이
일상생활을 가능하게 하는 필수 조치입니다
대한민국이 모두 더불어 살아가는 국가임을
인지시켜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