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대통령님께 예의 좀 갖추시죠! 막말 좀 하지 마시라구요! 유세때는 국민들 앞에 납작하게 엎드리고 국민들 눈높이에 맞춘다고 하드만.... 그래서 윤후보님을 응원하고 지지
본문
막말 좀 하지 마시라구요!
유세때는 국민들 앞에 납작하게 엎드리고 국민들 눈높이에 맞춘다고 하드만....
그래서 윤후보님을 응원하고 지지했고 찍었고....
근데 이제와서 왜 이러신데요?
다 끝난거 같아요?
당신들에게 내일은 없습니까?
임기 얼마 남지 않았다고 대통령님 얕잡아보는 당신네들보다 문대통령 지지율이 훨씬 높은거 모르세요?
대통령앞에서 거들먹거리며 점령군행세하는 짓거리 다 집어치고 겸손하게 다시 시작하세요!
당장 대통령님께 사죄하시고 용서를 구하세요!
그리고 당신들땜에 스트레스 이빠이 받고 있는 국민들께도 사죄하세요!
다 보고 있습니다.
계속 지켜볼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