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인선 조기개통 촉구!
본문
참 힘들었습니다
저희동네는 제대로된 버스하나 다니지 않습니다
그래서 한집당 자가용이 2대있는집도 많아져서 아파트 주차문제도 심각합니다. 주민들끼리 다투기도하구요...
이제는 지칩니다
그 나물에 그 밥?
그동안 정부가 몇번이 바뀌었지만 정치인들의 말장난 뿐이었습니다.그래서 정치인들의 말을 믿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믿고 안 믿고의 문제가 아니라 생존의 문제에 봉착했습니다.
주민들의 출퇴근에서 버려지는 시간과 정신적 고통들을 헤아려주세요.
이제는 정말 동인선 개통되어야합니다!
아니 개통시일이 앞당겨져야 합니다?
동인선의 조기개통 을 요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