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씨는 현 정부와 대통령께 예의를 지키세요. 아직 당선인인데 이렇게 버릇없이 나오는거 처음 봅니다. 지켜보는 국민으로서 굉장히 불쾌해요. 솔직히 국민들이 윤석열이란 사람을
본문
아직 당선인인데 이렇게 버릇없이 나오는거 처음 봅니다. 지켜보는 국민으로서 굉장히 불쾌해요.
솔직히 국민들이 윤석열이란 사람을 좋아서 뽑은것도 아닌데 지금 하는 행동이나 워딩들이 상당히 거부감들고 이해도 안가요.
이재명을 상대로 겨우겨우 이긴거잖아요 ^^ 안그래요? ^^
안그래도 지지율도 낮던데 벌써부터 너무 주변인에 휘둘리는 모습 보니 이재명이랑 다를게 뭔가 싶고 ㅋㅋ
뭐 대단히 잘할거란 생각은 안하는데 인수위부터 정부와 기싸움 하는거 자체가 어이가 없어요 ^^
이건 뭐 벌써부터 왕 노릇 아닌가요???
유세다닐 때 했던 말들은 다 거짓말인가 싶을정도로 뒤통수가 얼얼하네요 ^^
정치 경험이 없어서 감이 없는건지 귀가 얇은건지....사시 9수 했다고 하던데 하는 행동 보면 다 이유가 있는거 같기도 하고...
근데 이럴거면 대통합이란 말을 왜 하고 다녔는지 ㅋㅋㅋ 벌써부터 이렇게 우스워지면 어쩝니까 ㅋㅋㅋ
뭐 윤석열이 일 잘할거란 생각은 애초에도 없었구요 그냥 예의나 지키길 바랍니다.
하는 행동보면 국민 한 사람으로 진짜 기분 안좋아요
그냥 정부가 인수인계도 안해줬음 싶은 생각도 들어요. 맘대로 하시라고...
그리고 국민만 보고 간다는 사람이 뽑는 사람들 보면 죄다 어쩜 ㅋㅋㅋㅋㅋㅋ
예.....그냥 대통령께 예의나 지키시길 바랍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