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보훈처 개혁하라 부상군경 즉각 보상하라
본문
기절했다 깨어보니 다리가 180도 돌아가있었다. 분쇄골절로 핀8개박고 수술했음에도 현 제거상태. 공상인정 받아 물리치료뿐 보상없다.지금도 후유증에 시달린다
이것이 진정한 K보훈의 맛이다.
이러니 군대서 죽고 다쳐봐야 개값이고 똥값이다 군제대자들 입에서 회자 되는것이 아닌가
썩은 국가보훈은 국가안보의 적이다. 반드시 보상하라
여성부 30조면 보상하고도 남겠다.
공상인정 받아 보상없는 사람들이 대략 5만명이 넘는다.
얼마큼 XX되야 보상해주는가 똑같이 XX되도 누군해주고 누군 안해주고 이 얼마나 썩었는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