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법주정차단속정책의 의구심
본문
제가 겪은 불법주정차의 현상태 문제점에 의구심이 있어 글을작성합니다.
얼마전부터 집앞 교차로모퉁이에 자가용차가 5일동안 주차하고있어 여기에는 장애인과 어린이들이 많이사니
빼주세요하니 안빼주고 오희려 니땅이냐하고 카니발차량으로 약18일째 교차로 모퉁이에 움직이지도않고 세워만두고있슴니다.
이런예가 저희만 있는게아니겟지요 자기집앞과 이곳은 신축지역이라 주차할곳이 많은데 거기엔안세워두고 일부러그럽니다
안전신문고에 현재 4번정도 신고하엿으나 차가 떡하니세워져만있고 답답해서
구청에 연락해서 공무원이 보더니 어쩔수없다는말만하고같습니다.
유성구청담당자께서는 친절하게 안전신문고로 신고하면 처리할수있다하엿고 현장 방문한 담당공무원둘은 소속이 어딘지몰르나 어쩔수없다는말만하고같습니다
존경하는 당선인과 인수위원장님 우리나라엔 차가많습니다.
일부몰상식한 개인에 의해서 어린이유모차와 장애인휠체어는 간과되어야싶고 해결안댄다는 공무원이 있고 해결된다는 공무원이 있습니다
다소 바뿌시더라도 이런사례를 두루살피어주세요. 많이부족해 글이 서두가엎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