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부세.임대차3법)국토부장관 급 신중모드전환?배신마십시오
본문
저는 수년간 부동산 관련법으로 고통받고 있는 시민입니다
1.서울 부부공명 2주택자 4주태자둔갑 중과중과 종부세 .
전 지역이 조정지역인데..벌금에 추가벌금 내는 상황.
2.임대차3법에 걸려 시세와 동떨어진 계약체결로
용돈벌이는 커녕 오히려 집을 빌려주고도 도배장판해대느라 마이너스나는 피눈물 나는 상황
3. 30년 넘는 아파트 세입자 맞으려 도배장판.입주청소까지해드렸으나, 낡은아파트 물새는데는 버틸 재간없음.수리비용 반복적 지출 및 윗집과의 다툼으로 우울증 오는 삼황
-종부세 대폭 절감 실현하라! 궁극적으로 폐지하라!
-시세대로 월세받게 임대3법 폐지하라!
-정치적 논리로 내집 내땅 재건축 방해말라!
코로나 자영업자만 죽는것이 아닙니다.
이전 정부의 28번 부동산 대책으로 인해 집안대책회의 한 횟수와 1안부터 10안까지 경우의 수 적용하어 세금 시뮬레이션한 것만해도 몇편의 논문을 썼겠습니다.
월급동결 14년째, 아끼고 미친듯이 더 아껴서 장만한 이주택입니다. 새정부는 이전정부와는 달라야지요!!!!!
마지막 동아줄 잡는 절대절명한 마음으로 표드렸습니다!!!!
또, 이전정부처럼 하실겁니까? 다주택자의 눈물은 외면하고 무시하실겁니까?
진정 저같은 서민에게 부동산 세금으로 인해 피눈물흘리며 두근거리는 가슴 쥐며 인생 종말을 맞게 하시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