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 구민입니다...선거전 전혀 언급이 없었던 용산..그것도 국방부로 온다고 해서 너무 당황스럽습니다.. 김재원이 선거전에 용산 언급하면 논란이 있을까봐 말 안했다는데 ....이거
본문
코로나로 고통 받는 자영업자에게 줄 돈은 없고 이전할 필요 없는 청와대 이전에는 조 단위로 세금을 쓰겠다니 누가 좋아합니까?
제발 천공 말에 현혹되지 말고 그냥 청와대로 들어가주세요.
쓸데없는 청와대 이전으로 민심이 흉흉한데도 강행하면 임기 내내 후폭풍 장난 아닐거 같습니다.
참 쓰면서도 이 말을 듣기나 할 까 싶고 한숨만 나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