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피해보고도 못받는 손실보상금
본문
해당부처에 전화해서 물으면 회계사 등 심의위원들이 만든 보상기준에 적합하지 않으면 못준다는 겁니다.
만든 심의위원들 이름만 알면 따지고 싶은데 자기네들이 직접 피해를 봤으면 이렇게는 안만들 겁니다.
그럼 21년 매출이 없으면 코로나 피해가 없다고 여기는겁니까? 그럼 19년 매출은 무엇입니까?
코로나 때문에
매출을 하고 싶어도 할 수가 없는데
폐업을 하고 싶어도 할 수가 없는데
지들이 피눈물나는 자영업자 실정을 아는지 물어보고 싶습니다.
보상기준을 만든 사람들이 잘못 만든거지 매출이 없는 소상공인의 잘못은 아니잖아요
똑같은 피해를 보고도 못받는 심정을 당해본 사람들은 아실겁니다.
코로나 끝나면 매출내지 마라라고 해도 우린 살기위해 매출 냅니다.
제발 정신들 차리고 똑바로 처리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