즉각적인 모병제 도입하라
본문
썩은 국가보훈을 바로 잡지 않고는 국가 안보도 없다.
기절했다 깨어보니 다리가 180도 돌아가 있었다 . 분쇄골절로 핀8개박고 제거상태. 공상인정 받아 물리치료뿐 보상없다.이런 사람들이 대략 5만명이 넘는다니 ㅎㅎ
이정도 XX 만들어놓고 부족한가 보상이 없는게 말이 되는가
즉각적인 보상하라 . 이따위로 군대. 국가보훈처 운영할바엔 모병제 실시하라.
군제대자들이 오죽하면 군대가지마. 죽고 다쳐봐야 개값이고 똥값이라 하겠는가. 여성부 30조면 다쳐서 보상없는 사람들 다 해주고 남는다.
그리고 남은돈으로 모병제도 가능하다. 아님 군제대자들 1인당 5천만원에서 1억씩줘라.
이 나라는 돈이 없는게 아니라 의지도 도둑넘들이 넘쳐난다.
현대판 노예제도 징집제 폐지하라. 왜맨날 선량한 국방의무한 사람들만
희생해야 하는가
마지막 남은 애국심으로 조언한다.
모병제 하되
1. 군 30만명 유지
2. 미군 주둔
3.예비군제도 강화
그외 군대서 다쳐서 보상없는 사람들 즉각적 보상하라.
썩은 국가보훈처 존재이유를 모르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