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역지원금 탁상공론정책 시정해야....
본문
정말 소상공인 사업자에게 지급해야지요
우리나라는 4개절이 있고 개절에따른 업종과 특성으로
매출에 변수가 다양함에도 불구하고
전년대비 2021년 11월12월(2개월) 매출이 감소한 업체에게만 지급한다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이 몇년인데
기준이 년도아니고 분기도아니고 2개월 매출로 판단하여
조금이라도 많으면 안되고 적어야만 지급한다고하니 답답합니다
또한 월천만원 매출업체나 월십만원 매출업체나 똑같은 기준이라니 화가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