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부 장관 임명 철회를 요청합니다
본문
문대통령과는 다른 인사를 하실거라 했습니다
아슬아슬하게 이겼을때 축배를 들었습니다
그런데 지금 복지부 장관 임명을 보고 제 눈을 의심했습니다
당선인 40년 지기의 추천이면 가족들 검증도 제대로 안하고 지명하나요?
자녀를 둘이라 의대 편입 시킨것만 봐도
국민들 반감이 심할거라는거 짐작도 못해요?
인수위는 뭐하는곳이예요?
윤 당선인은 자녀가 없어서 공감대 형성이 힘드십니까?
조국을 끝까지 내치지 못해서 문 대통령에게 돌아선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데
똑같은 행동을 하려고 하나요?
이 사람이 얼마나 대단한 전문가라고 자녀둘 입시 의혹 (아직은 의혹이지만)이 있는데 임명하는겁니까?
취임부터 지지율 더 떨어지고 싶지 않으시다면
당장 임명을 철회하셔야 합니다.
지금 여론이 상당히 안 좋습니다
민주당 지지자들은 얼마나 비웃는지 아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