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창원 진해 임대아파트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집값을 미치게 만든 정권에서 그토록 찾는 임대아파트를 사는데 2년후엔 다른곳으로 이사가야합니다 임대아파트 거주에 대해 좀
본문
집값을 미치게 만든 정권에서 그토록 찾는 임대아파트를 사는데 2년후엔 다른곳으로 이사가야합니다
임대아파트 거주에 대해 좀 거주 조건을 대폭 수정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현재 1인 거주 월 세전 최저시급에 맞춘 179만원이 넘어가면 안되는데 요즘 세상에 월급 179만원만 받는곳이 어디있겠습니까?
2020년 결혼하고 21년 출산해 현재 3인가족인데 소득으론 8인이 되도 쩢겨나야하는 월소득입니다
또한 자산의 경우 2억9천만원 이하인데 저의 경우 팔아야 돈이 되는 땅을 가지고 있을뿐 통장에 돈 2000만원 이상이 없는데 이런건 너무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임대아파트 살려고 위장이혼하고 가족중 한명이 일을 그만두고 혼인신고를 안하고
이런 폐단은 없어져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임대아파트 25평에 거주 조건이 월 179만원 차량은 2천5백만 미만 자산은 부채 포함 2억9천만 미만이 과연 합당한 조건일까 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