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어나서 처음으로 진영논리 벗어나 인물 보고 뽑았습니다. 지금 여러가지로 잡음 많지만 흐린 눈 하며 그래도 잘하겠지 기대하고 있는데 제발 청와대와 문재인대통령에게 예의를 지켜
본문
지금 여러가지로 잡음 많지만 흐린 눈 하며
그래도 잘하겠지 기대하고 있는데
제발 청와대와 문재인대통령에게 예의를 지켜주세요.
그리고 사대강 관련 공약 다시 한 번 생각해주세요.
사대강은 이명박의 악몽이에요.
윤석열 당선인이 진영논리와 분열을 깨부수는 대통령이 되시길 바랍니다.
국민의 힘당 뽑았으니
이제 나라 망한다느니 일본에게 다 넘기겠다느니 전쟁나겠다느니
여성들은 이제 큰일이라느니 이런 비아냥 듣기 힘듭니다.
이재명과 타락한 민주당 진영에 갇힌 한심한 사람들의 뒷통수를 거하게 치는 소통의 아이콘이 되시리라 믿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