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호영, 당장 사퇴시켜라! 윤당선인은 대한민국보다 친구가 더 중요한가?
본문
윤당선인, 국민들은 지난 5년간 피눈물을 흘리면서 참았었고,
이제 "다시 대한민국" 이란 기치아래 정상적인 국가를 기대하고 있는데, 도대체 국민을 배신해도 이렇게 배신할 수가 있단 말인가?
윤당선인은 친구의 자존심이 대한민국의 미래와 국민의 삶보다 더 중요한 것인가?
윤석렬정부는 출범하면서부터 식물정부가 될려고 작정한 것인가?
이렇게도 판단력이 없고, 올바른 직언을 하는 참모가 없다면 제2 조국사태는 물론, 박근혜처럼 탄핵까지 당하고 말 것이다.
당장 정호영을 사퇴시켜라!! 그렇지 않으면 국민이 절대로 용서하지 않을 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