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유공자 공항리무진 무료 탑승
본문
코로나19가 끝나고, 많은 국민들의 해외여행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나이가 많으신 국가유공자 분들도 공항에 종종 가시는데요. 지하철이 무료다보니 아무래도 비싸고 부담스러운 리무진 보다 불편하더라도 무료인 지하철을 이용하십니다.
아무리 모로가도 공항만 가면 된다지만, 지하철 환승하고 사람들에 이리저리 치이고 짐 간수하면서 도착하는 공항은 생각만해도 피로감이 밀려옵니다. 이때, 공항리무진을 이용하시면 참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미 고령인 유공자 분들도 많아, 앞으로 해외여행을 얼마나 가실까, 그래서 공항리무진을 얼마나 많이 사용하실까 생각도 들지만, 한번 여행가는 길 지하철보다는 리무진으로 모시면 더 큰 예우이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따라서, 국가유공자의 공항리무진 무료 탑승을 제안드립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