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힘은 과천시민들 가슴에 대못을 밖는 겁니까!
본문
따라서 과천시민들은 국힘에 표를 몰아 준 겁니다. 과천 좀 살려달라고 구해달라구요!
그런데 국힘은 은헤를 원수로 보답하는 겁니까!
과천 경마장은 과천의 주요 세수이고 과천시를 대표하는 상징이며 시민들이 아끼는 공원인데, 택지개발이 무슨 날벼락같은 소리입니까!
왜 자꾸 과천에서 다 빼앗아 가는 겁니까.
세종으로 이전하면서 과천은 어떠한 보상도 받지못했습니다. 상권이며 뭐며 다 공동화된 과천입니다
. 방사청도 또 빼갑니까! 과천시민들은 국민 아닙니까!
경마장 그대로 두세요!
과천도 좀 인프라 갖추고 자족도시 되봅시다!
임대 아파트 짓는다고 과천 땅 다 민주당 시장놈이 다 상납하고 빈 껍데기만 남고 변변한 시설하나 없는 과천입니다.
국힘도 과천을 짓밟나요! 민주당 놈들하고 똑같습니까! 작은 도시 표 적게 나온다고 버리는 패 입니까! 은혜를 이렇게 보답하는겁니까!
더이상 과천을 정치 희생제물로 쓰지 마십시요!. 과천시민들 지금 분노하고 있고 그냥 안넘어갑니다. 더이상 못 참습니다.
과천 경마장 이전 및 택지개발 결사 반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