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국의길로 가고있는 정호영 사태 /지명철회 하지않는 당선인이 모든책임 같이 감내하시길 바랍니다
본문
기존 당선인 지지층이 이탈하는건 생각 안하시나요 청렴하면 당장이라도 자료 들고와서 해명을 정확히 하던지 어떤 대응책이 있어야 되는데 아무것도 없잖아요 인수위 인사발탁 과정 마져도 하루 검증이라는 이야기로 도배되는 판국에 40년지기 프레임으로 윤당선인 최측근으로 분류 되버리는데 강성지지층 빼고 일반 중도층은 이상황을 어떻게 볼까요?
이번 지방선거 이겨야 하잖아요? 근대 지금 모든이슈를 정호영 하나에 쏠려서 선거에도 영향을 준다는 생각 안하셨나요? 정말 간절히 부탁 드립니다 공정과상식 국민과의소통 정권교체와 청와대개방후 시작되는 첫정권인데 정호영 한사람때문에 시작부터 실망을 안겨주실 건가요?
한번씩 이러는거 보면 정말 답답합니다 화도나구요 자기 사람이라고 생각하면 끝까지 믿어주고 같이가는거 저도 좋다고 생각은 되는데 국가운영 하시는거잖아요 모든것에 신중해야 하는 가장 높은자리 있는분이 여론이 바닥까지 떨어진 상황인데도 인지하지 못하는건지 청문회에서 말할거라며 선긋고 가버리면 소통이 되는게 아니라 불통이미지로 낙인찍일 텐데 왜 계속 어렵게 상황을 만드세요
윤석열 당선인님 제발 부탁 드립니다. 정권에 오점을 남기지 마세요 쓴소리하면 경청 하신다고 애기하신게 얼마되지 않았어요 당선인을 뽑은건 후회되지 않지만 지금 하시는 행보를 보면 실망감이 가득합니다 정치인은 역시 믿으면 안되는구나 그런생각도 들고요
공정과상식은 에초에 없는거 같아서 말입니다
아마도 조국사태 일어났을때보다 파장이 더 클겁니다 제발 바른판단 부탁드립니다












